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있는집

내마음이 쉬엇다 가는 있는 공간 이색 카페 [대학로 - 공간 루]

날씨가 정말 쌀쌀한 크리스마스

다음날 대학로에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강풀의 순정만화를 연극으로 보았습니다. 만화의 따뜻했던 이야기가 다시 생각납니다. 공연을 본 후 밖에 나오니 여고생을 연기던 배우의 웃음소리가 에서 머릿속에서 계속 맴돕니다 "으하하 ~" 자지러지는 모습이 만화 속의 수영의 모습과 비슷해 보였습니다.

점심은 일본식 라면집의 개업 이벤트로 1,000원에 먹었습니다. 맛있었고요. 가격 때문인지 맛이 없더래도 별로 아깝지 않은 기분이었죠. 그리고 나서 밖을 나왔는데 시간도 남고 뭘 할까 고민!. 그 날 살살한 날씨인데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차 한잔 생각이 납니다. 으흠. 박명수가 라디오에서 했던 "으흠 스밀~~~" 흐흐 뭐 이런 분위기? 아이폰 검색의 도움을 받아 가까운 곳에 있는 "공간 루"로 향했습니다.

itistory-photo-1


정말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밖은 너무 추운데 코너에서 나오는 따뜻한 온풍이 마음까지 녹이는 듯 합니다

itistory-photo-2


   처음 들어 왔을 때 맛있는 향기 "스멜~~~" 으음 익숙한 달콤한 향기가 내 코를 자극했습니다. 뭘까? 갑자기 주인아주머니가 빵을 방금 구웠다며 주었습니다. 그건 제가 좋아하는 카스텔라 빵.
 맛보라고 조금 주셨는데 방금 구워서 그런지 아니면 솜씨가 좋아서인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미 배가 불렀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냠냠….

itistory-photo-3


카페라떼의 그읏한 향~

itistory-photo-4


자스민 향도 모락모락

itistory-photo-5


이런 분위기? 맛맀는 차와 함께 좋은 분위기도 함께 마시고 갑니다

itistory-photo-6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