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s

인물 사진 표정의 좋은예/나쁜예 - 니콘 S640 스마트 인물 촬영

새로산 디카 니콘 S640 의 스마트 인물 찰영 기능이 있는데 어떻게 동작 하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스마일 인식 기능도 있고 눈깜빡임 감지도 하내요!! 최근 나오는 최신 디카에는  다 있는 기능이지만 전 처음 스마일 인식 기능은을 사용 사용 해봤습니다.

스마트 인물 촬영!!! 무엇일까.. !!    스마트 인물 촬영은 장면 기능중 인물에 관련된 기능을 모은 것인데요. 최신 카메라의 뛰어난 화상 인식 기술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인물 촬영에는 이런 기능을 모았군요..
피부보정효과 : 디카 자체 뽀사시 효과 입니다... 4단계로 조절 됩니다.
스마일타이머 : 웃으면 촬칵 하고 사진이 찍히는 것입니다.  ~ 김치,  촬칵~
눈깜박임검출 : 사진을 찍을때 눈을 감은 듯 하면 촬영후 메세지로 알려줍니다.

짜잔 그래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ㅋㅋ


사진 찍기 표정의 좋은예 / 나쁜예
웃으니깐 촬칵 하고 찍히는 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