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s

[퓨어메이트 : 고광택] 아이폰 4 액정 보호 필름 사용기 - 만족

아이폰4 구매후 불안불안한 액정. 뭐라도 붙여 놔야 할 것 같은 이 마음... 구매후 처음 구매처에서 붙여 준 액정보호 필름은 좋은건지 나쁜건지도 모르지만 붙여 놓고 있었습니다. 그거라도 있어야 하니깐요. 공짜로 붙여준 필름이지만 손가락이 살살 미끄러지는게 터치감은 정말 좋더군요. 하지만 그렇게 좋은 제품일리 없었고 고급 제품을 알아 보던중 퓨어메이트 체험단이 되어 오늘 이렇게 사용기를 올려 봅니다.

  결론 부터 말하자면 매우 만족입니다. 공짜로 붙어 있는 보호 필름과 비교 될 수 있는 고광택 제품이 채택되어 확실한 화질 비교를 할 수 있게 되었내요. 어느 정도 인지 살펴 볼까요. 


제품 구성 :  급한 마음에 어서 붙여 봐야 하지만...  뭐가 들었는지 한번 샆펴 보는 것도 좋죠.. 퓨어메이트 고광택 필름 앞판/뒤판 각 두장과 아이폰 옆면에 붙일 수 있는 테잎이 두 셋트가 들어 있습니다. 


기존 제품 입니다. 화면 터치감은 좋은데 아무래도 원래의 아이폰의 HD급 선명한 화질을 떨어어트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4를 사용하면서 저런 보호필름을 사용하면 레티나 디스플레이따고 느낄 수 없죠. 빨리 붙이고 싶은데 마음에 켰을때 화면을  찍지 못했습니다. 동일 제품을 붙인 제품이 있으면 차후에 찍어서 비교 해드리고 싶군요.. 


1번 제거 보호비닐...  사용하기 쉽도록 커다란 텝이 붙어 있습니다.


2번 제거 필름은 조금씩 때면서 붙여야 합니다. 살살 .. 살살..


이건 뒤면용.... 카메라 부분에 홈이 있습니다.


하아 이정도 하니 손에 땀이 나서....  바람에 살살 말리고 다시 작업 시작!!!  긴장 되는군요.


짠~~~    완료 했습니다.  완벽 하게 붙이지 못했지만 화면 부분이 잘 붙어서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대충 봐두 화면 투과율이 앞에 제품하고 비교되지 않나요?

다른 각도에서 찍었습니다. 제 느낌으로만 보면 보호 필름을 붙이지 않을때와 차이 없을 정도로 선명합니다.  대신 앞에 싸구려 제품 보다 손 터치감은 확실히 덜 한 것 같습니다. 앞에 제품은 슬금슬금 미끄러졌거든요..  하지만 화질은 포기 할 수 없죠 아무 것도 붙이지 않았을 때 보단 터치감이 헐 씬 양호합니다.

어떤가요? 

뒤판에 느낌도 좋죠... 원래 본판의 느낌을 그대로 주는 것이 고광택 필름 제품 인 것 같습니다.


덤으로 들어 있는 옆면 보호 테잎입니다. 
케이스를 구매 해서 쓰지 않을 분들은 아쉬운대로 좋은 보호막이 될 것 같군요


이건 이어폰 연결 부분 ... 위쪽 스피커 구멍 까지 디테일 하게 처리 했군요.

화질을 확실히 느낄 수 있게 고해상도 이미지를 한번 볼까요.. .


조금 더 확대...

제손으로 붙인 최초의 아이폰4 필름 이지만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아이폰4의 높은 해상도 만큼 화질도 좋은데 너무 싼 제품을 붙여 화질을 손해 본다면 아이폰4의 최대 장점을 쓰지 못 하는게 아닌가 합니다. 화질이 떨어지는 싼 제품을 사용중이라면 퓨어메이트 고광택 제품매우 강추 합니다.  붙인후 밝기도 다른 필름을 붙였을때 보다 매우 좋습니다.

화질을 가장 우선시 하고, 아이폰4 를 가지고 있다면 퓨어메이트 고광택 제품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